본문 바로가기

끄적끄적

경주 벚꽃 이만큼 폈어요. 눈이 즐겁네요.

요즘 경주 벚꽃개화가 한창이다보니 벚꽃 사진이 자주 오르네요.

다 한때다 생각하시고 예쁜 꽃 보면서 힐링하세요. ㅎㅎ

 

오늘 핀 벚꽃들이 어제와 달리 많이 피어있더라구요.

꽃이피니 벌들이 어찌나 모여들던지~~~~

쪼매 무섭기까지 했어요. 벌이 너무 많아서요.

그래도 요렇게 사진에 담고 싶어 찍어왔는데 역시 찍길 잘 했다싶어요. ㅎㅎ

 

 

 


요건 원안에 핀 이름모를 꽃들. 넘 예뻐서 담아봤어요.

이 꽃샘추위 제발 좀 빨랑 사라졌음 좋겠어요.

 

이제 날은 따뜻해지는데 저는 목감기 걸려서 목소리 완전 잠겨버렸어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 하루도 행복하시길 바래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