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여행/제주도

제주도 가볼만한곳 유리의성 입장료

 

아이들과 제주도 체험여행을 계획하면서 많은곳을 둘러보고 싶었는데 날씨가 흐려서 완전 망쳤어요 ㅠㅠ

제주도날씨가 워낙 변덕이 심하다고는 하지만, 그래도 전체적으로 흐리더라구요.

그래도 유리의성을 방문했을때는 날씨가 좀 맑은편이었어요.

유리의성은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서 제주 여행 가시는 분들께 추천해요.

 

 


와우~ 들어가자마자 우리를 반겨주는 커다란 조형물.

바로 잭과 콩나무에 나오는 하늘로 향해 뻗어있는 콩나무줄기에요.

우리 아이들에게 꿈과 용기를 심어줄수있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

  

  

자세히보면 줄기에 유리가 예쁘게 박혀있어요.


 

입구로 들어서면 먼저 반겨주는 유리벽천 - 연어떼에요.

 

 


 

입구쪽에 있는 유리미로에요. 거울미로처럼 사방이 유리벽이라 잘못하다가는 길 잃기 십상이라는~  물론, 아이들에 한해서요. ㅋㅋ


 

 

제주를 대표하는 캐릭터 하루방. 유리 하루방이에요.

국내 최초 파이렉스 유리로 특수제작하여 보이지않는 투명함을 강조하며 유리관 입구 로비에 세워져있어요.

 

 

요것도 아주 유명한 작품이더라구요.

무려 3,000개의 유리로 만들어진 싱싱하고 발랄한 콩나물이에요. 램프워킹으로 진짜와 구별이 안가는 실물크기의 작은 유리콩나물이에요.

 

 

햇빛에 반짝이는 유리가 진짜 예뻐요.


 

넘넘 예쁜 다이아몬드반지에요.

영원한 약속의 반지를 포토존으로 꾸며놓았어요.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영원한 사랑을 약속해보세요 ^^

하루짱도 요런거 무지 좋아하네요. 역시 여자였다는 ㅋㅋ

 

호박밭이에요. 호박이 넝쿨채 들어오는 느낌~ 다같이 복받자구요~ ㅎㅎ


 

유리하면 빠질수없는 동화가 생각이 나죠.

유리구두가 나오는 신데렐라.

유리의성에는 신데렐라 마차도 있고, 유리구두도 전시되어있더라구요. 포토존도 있어요.

정말 넘넘 예뻤답니다.

 

 

 

 

세계 최초의 유리북이래요.

유리의 성에서 울리는 북소리가 듣고싶다면 얼른 와서 두들겨보세요. 오픈되어있어서 누구나 북채를 잡고 두드려볼수있답니다.

시로짱은 요거 무지무지 좋아했어요 ㅋㅋ



 

유리의성에서는 앉는 의자들도 유리랍니다.

지금부터는 사진압박~ ^^;









 

 

유리의성은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곳이에요.

유리의성 입장료는 아래 표 참고하시구요, 맑은 날 꼬옥 들러보세요. 특히나 여자아이들은 완전 좋아할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