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경주맛집

경주 맛집 :: 시내 서가앤쿡

친구랑 오랫만에 시내 나들이.

서가앤쿡이 경주시내에도 생겼다는 이야기를 듣고 먹으로 고고~

 

이젠 귀차니즘이 찾아오는지 간판 사진도 패쓰~~~ 실내 사진도 패쓰~~~

 

달랑 내부가 보이는 주방 사진 한컷!

그것도 앉은 자리에서 보이는 그대로 ^^; 

 

 

 메뉴판이 예쁜 요리책 같은 느낌이라 참신했어요.

가격대는 모든 메뉴 대부분 18,000원으로 통일. (2인분 기준)

 

친구와 둘이 갔기에 목살 스테이크 하나 주문.

성건점에서 목살스테이크 몇번 먹었었는데 먹을때마다 아주 질겼던 기억이...

다신 먹지 않을테야!! 라고 했지만, 새로운 지점이라 또한번 모험을.. ㅋㅋ

 

목살 스테이크 3개. 보기보단 양이 많아요.

 

저는 아침거르고 가서 거의 두 조각에 가깝게 혼자서 다 먹고 ㅋㅋ

친구는 한 조각에서 조금 더 먹었는데 둘 다 배불리 먹었어요.

 

맛은....성건점보다는 조금...아주 조금 괜찮은정도~

 

보기만해도 시원한 음료수. 특히나 오른쪽 레드는 색이 정말 곱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