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전국맛집

청도 맛집 :: 참한우 식육식당

 

 

두세달전에 청도로 가족여행을 다녀왔어요.

소싸움테마파크 들렀다가 온천가기전에 배를 든든히 채우기 위해 식당에 들렀는데요,

청도맛집 검색했더니 청도 참한우가 보이길래 찾아갔어요.

 

단순 고깃집 보다는 요렇게 식육식당 겸하고 있는 고깃집들이 보통 맛집들이 많길래 믿고 가보았지요.

 

 

청도 참한우  식육식당

한우농장 직영

 

청도맛집/참한우/식육식당/청도고깃집

 

 

주차장 넓게 마련되어있어요.

(요 건물은 주차장에서 찍은 모습)  

 

 

주말 점심시간 지났는데 사람들이 제법 많았어요.

자리가 없어서 잠시 대기했었어요.

 

1층부터 3층까지 모두 식육식당이던데 왜 자리가 없었는지...

위층은 단체석인지 그것까진 잘 모르겠지만 무튼 대기했어요.

 

대기하면서보니깐 단체손님들도 많았어요.

 


 

 

대기하는동안 내부를 들여다보니

할머니, 할아버지 손님들이 참 많았다는~

 



 

 

드디어 자리를 안내받고 주문한 고기가 나왔어요.

 

꽃등심

 

200g에 2만원이니 가격은 저렴한 편이에요.

모듬구이는 200g에 1만5천원이었던듯.



  

 

마늘 가득 올려서 같이 구워보아요.




 

상차림은 요렇게 나오네요.

따로 아이들 먹을만한 반찬종류가 없어 아쉬웠어요.



 

 

생각보다 양이 많았지만, 살짝 질긴감이...

불조절을 못한겐지...ㅠㅠ



 

 

고기먹고 나면 된장은 필수라는~!!!

고기가 듬뿍 들어간 된장찌개에요.



 

 

개인적으로 요렇게 찌개에 고기 같이 먹는거 넘 좋아용~ 히힛~^^

 

 

 

 

요건 냉면.

개인적으로 제 입맛에는 안 맞았어요.



 

 

지난번에 보니깐 탤런트 박한별씨 사촌이 운영하시는 곳이라고 얼핏 본것같은데

그래서 청도에서는 더욱 유명하다더라구요.

근데 가게에서 박한별씨 관련 해서는 못 본듯~

진짠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네요.

 

 

그냥 가격대비 무난하게 먹을수있는곳인듯.

 

 

 

 

 

 

 

'맛집이야기 > 전국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도용암온천맛집 프로포즈 레스토랑  (2) 2013.1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