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도움되는정보들

비락식혜 위메프에서 저렴하게 구매가능~

비락식혜 위메프에서 핫딜떴어요~!!!

 

요즘 날씨 무쟈게 더워졌지요?

오늘은 오전에는 흐리더니 언제 그랬냐는듯이 오후에는 완전 무더운 날씨..

햇빛도 어찌나 따가운지...ㅠㅠ

 

아이들 하원하고 집에 오자마자 시원한것부터 찾게 되더라구요.

 

애들 하원하고 오면 마실수있는 음료수 좀 사다놔야겠다 생각하고 있었는데

 마침 위메프앱에서 비락식혜 핫딜 정보를 봤어요.

 

요거는 밥알없는 비락식혜랍니다. ^^

 

 

 

많은 양 보다는 아이들 한번에 마실수있는 작은 용량을 선호하는 편인데요,

마침 비락식혜 꼬마캔음료가 위메프에 나왔더라구요.

비락식혜 뿐만아니라 캔커피, 콜라, 사이다 등  23종의 꼬마캔음료가 다양하게 있어요.

 

 

 

 

 

 

 

구매율도 엄청나지요?

요거 뜬거 저는 오늘 봤는데 벌써 만개 이상 판매가 되었네요.

역시~ 좋은건 다들 먼저 알아본다는~ ㅋㅋ

 

제가 좋아하는 프렌치카페도 있어요.

 

전상품 무료배송이라 더욱 저렴하게 만나볼수있답니다.

여기에 빠른배송은 덤~~~ ㅗㅗ

 

 

 

 

다양한 제품들이 있는데요,

이 중에서도 저는 칠성사이다랑 프렌치카페 그리고 비락식혜 쟁여둬야겠어요.

 

탄산 음료수도 요렇게 한팩 쟁여두면 요긴하게 잘 먹거든요~

 

꼬마캔사이즈라 용량은 200ml가 채 안되는데 한사람이 한번에 먹기에 양도 적당해서 좋아요.

사이다같은 경우에 용량 많으면 혼자 캔 따서 다 못먹고 버리는 경우가 태반이거든요.

 

필요한 음료수가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궈궈~

 

http://www.bit.ly/W_DRINK

 

 

비락식혜 사러 가야징~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