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들이/여행/경상도

와뿌까 실내놀이터 키즈카페 포레스트 스파밸리

스파밸리 포레스트12에서 충분한 휴식을 취한 후, 아이들과 함께 와뿌까 실내놀이터에 다녀왔어요.

지난번 워터파크 이용할때 와뿌까 실내놀이터 보고는 아이들이 가자고 난리였는데

물놀이에 와뿌까 실내놀이터까지는 당일로 무리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맘먹고 와뿌까 다녀왔어요. ㅎㅎ

 

 

이용요금이에요. 당일 스파밸리 자유이용고객은 50% 할인받을수있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만두팡팡~

저 위에 올라가보고 싶었는데 아쉽게도 성인들은 참아달라해서 못 올라갔네요 ㅋㅋ

대신 우리 투은이들 신나게 방방~ 뛰었어요.

 


 

만두팡팡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숲속수련관이에요.



 

들어갈때 나올때 요렇게 기둥 사이로 빠져나와야하는데 은근 재미있어하는 투은이들 ㅋㅋ


  

실내놀이터 중앙이에요.

커다란 블록을 가져와서 쌓아놓고 인증샷~!


 

 

 

 

 

한쪽에 준비되어있는 호핑말들~

 

하나씩 꺼내 타보기도 하고~ 자동차도 타고~


 

 

 

이층에 올라가니 요렇게 아늑한 방이 나오네요.

아기자기 잘 꾸며놓았어요.

뿌까방 구경도 하다뉘~ 요런 행운이~ ㅎㅎ

 

 

소꼽놀이방이에요.

여자애들 아니랄까봐 여기서 열심히 요리중인 투은이들.

 

 

소꼽놀이방 옆에는 요렇게 레일만들어서 도로 연결하는 테이블도 마련되어있어요.

투은이들은 그닥이었지만 남자아이들은 좋아할듯요.

근데 안이 좀 어두컴컴해요. ^^;

 

 

이곳은 이집트체험관이에요.

스핑크스로 변신한 뿌까 ㅋㅋ

 

 

안으로 들어가니 미라가 있네요.

관이 열리나봤더니 그열리지는 않네요.


 

피라미드를 배경으로 블럭쌓기 할수있어요.


 

 

어랏? 비밀의 문이 숨어있어요.




문을 열고 들어가보니 이곳은 '에스키모 체험관'
춥지는 않고 그냥 분위기만 조성해놓았어요.

눈을 이용해 다양한 모습으로 만들기도 가능하네요.


 

이글루 발견~!!!

오잉? 그런데 이글루로 들어가니 다른 체험관으로 연결이 되네요.


 

바로 이곳. 인디언 체험관이에요.

부족의 일원이 되어 아프리카의 대표적인 악기 젬버를 두드리며 연주를 해 볼수있답니다.

 

 

이날 에어컨을 가동했음에도 불구하고 쪼매 덥더라구요.

그런데 유독 인디언체험관만 시원했던 기억이~ ㅋㅋ

안마의자가 있어 편히 몸을 맡기며 쉴수있었어요.

 

 

그리고 이곳에서의 특별한 체험. 바로 그림자잡기랍니다.

바닥에 물체가 보이거든요. 그러면 영상영역 안에 들어가서 신체를 이용해서 만져보거나 발로 밟아보는거에요.
그러면 물체가 잡히거나 한답니다.

 

다양한 놀이가 수시로 변하니 아이들 이곳에서 엄청 즐겼답니다.


 

 

 

동영상은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화장실, 세면대도 아이 눈눞이에 맞게 깔끔하게 잘 되어있구요,

책읽는 코너, 간단한 간식을 먹을수있는 곳도 마련되어있어요.

 


중국의 멋진 성인가 했더니 거성반점. ㅋㅋ



이곳을 통과해 들어와보니 요렇게 볼풀장이 마련되어있네요.

위에서부터 미끄럼도 타고~ 볼풀장에서 신나게 공놀이도 하고~ 



 

세계 여러나라를 테마로 한 와뿌까 실내놀이터.

아이들 뛰어놀기 좋은 곳이었지만, 살짝 더운감이 있었어요.

에어컨 좀 빵빵하게 돌려주면 좋겠어요.

그리고 다른 분들 다녀온 후기 보니깐 이집트 체험관에 모래놀이할수있게 되어있던데

저희가 갔을때는 아예 모래가 없었어요.

모래가 있었으면 더 좋았을걸하는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대구실내놀이터,키즈카페,와뿌까,스파밸리,포레스트